스테이지파이브, 야놀자와 신규 로밍 서비스 연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 계열의 알뜰폰 사업자 스테이지파이브는 야놀자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차원에서 스테이지파이브의 유상증자에 참여했다.
이번 유치 금액을 포함한 스테이지파이브의 누적 투자 규모는 1000억원을 넘어선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글로벌 트래블 테크기업인 야놀자와 통신 테크기업인 스테이지파이브 양사 상호 간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통신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계열의 알뜰폰 사업자 스테이지파이브는 야놀자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각사의 사업 확대 및 강화 기조에 따라 이뤄졌다.
이들은 기존 ‘핀다이렉트 로밍’보다 한 단계 나아간 형태의 로밍 서비스를 기획 및 구축하고 해당 서비스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차원에서 스테이지파이브의 유상증자에 참여했다. 이번 유치 금액을 포함한 스테이지파이브의 누적 투자 규모는 1000억원을 넘어선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글로벌 트래블 테크기업인 야놀자와 통신 테크기업인 스테이지파이브 양사 상호 간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통신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만 입고 바이크 질주한 여성들…잡히자 내놓은 변명
- 결혼 전부터 집요하게 "여보, 여보"…7억 넘게 뜯어간 그 놈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죄 없는 정명석, 억울하게 당했다"…단체 행동 나선 JMS신도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