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 족발 가게도 망했다" 풍자, 아픈 가정사 공개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의 신기루가 족발 트라우마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S·KBS Joy '위장취업' 10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구슬땀을 흘리는 열일 현장이 공개된다.
과연 '족발 헤이터' 신기루가 족발 트라우마를 극복해낼 수 있을지, 4인방의 파란만장한 족발집 취업 현장은 16일(수) 오후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위장취업’의 신기루가 족발 트라우마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S·KBS Joy ‘위장취업’ 10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구슬땀을 흘리는 열일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인력차 안에서 제작진에게 족발집에 취업한다는 소식을 듣는데, 이에 신기루는 즉각 “나 족발 트라우마 있는데”라며 하소연한다. 풍자 역시 “(기루) 언니는 남의 발 안 먹어”라고 걱정하는데, 김민경은 “오늘 그 트라우마 깨보자!”며 ‘맏언니’다운 리더십을 발휘한다.
잠시 후, 족발집에 도찬한 4인방은 고용주의 환대를 받고, 서빙 및 요리 업무 교육을 받는다. 그런데 이때 풍자는 “우리 집 족발 가게도 했었는데 (아버지가) 하다가 망했다”며 아픈 가정사(?)를 떠올린다.
앞서 전집, 조개구이집까지 운영했지만 문을 닫았다는 풍자 부친의 사업 이야기를 익히 들었던 신기루는 “(아버님이) 대체 몇 가지 사업을 하신 거냐”며 ‘팩폭’을 날리고, 결국 풍자는 “아빠, 그냥 집에서 쉬면 안 돼?”라고 긴급 영상편지를 띄운다.
웃픈 수다가 이어진 뒤, 고용주는 4인방에게 홀서빙, 요리 및 배달 업무에 대해 설명한다. 하지만 홍윤화가 돌연 “걸어서 하는 배달 업무는 불가능하다”라고 보이콧(?)을 선언해 모두를 긴장케 한다.
과연 ‘족발 헤이터’ 신기루가 족발 트라우마를 극복해낼 수 있을지, 4인방의 파란만장한 족발집 취업 현장은 16일(수) 오후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채널S,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싸우고 해체 위기"…코요태 25주년 팬미팅서 '솔직 고백' (미우새) [종합]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도경완, 수술 5번→한달 만에 강제 퇴원…딸 하영 "보고싶어 울었다" (도장TV)
- 엄정화, '차정숙' 포상 휴가 공개…비키니 자태에 뉴진스 댄스까지 (엄정화TV)
- 이완♥이보미, 파리 여행 사진 대방출…벌써 결혼 5년 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