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 문영미 "비만 합병증으로 고혈압→당뇨까지"…12kg 감량한 비법? (건강한집)

이창규 기자 2023. 8. 14.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한 집' 문영미가 12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TV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특유의 호탕하고 푸근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개그우먼 문영미의 사연이 공개된다.

칠순의 나이에 나잇살 감량에 성공한 문영미의 건강 다이어트 비법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개그우먼 문영미가 출연한 TV조선 '건강한 집'은 14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건강한 집' 문영미가 12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TV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특유의 호탕하고 푸근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개그우먼 문영미의 사연이 공개된다.

문영미는 갱년기를 지나면서 급격하게 살이 쪄 85kg까지 체중이 증가했다. 그녀는 “살이 찌면서 비만 합병증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종 질환이 발생했다. 탈모, 코골이, 역류성 식도염을 겪었고, 고관절이 괴사해 인공관절 수술까지 받았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게다가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도 발생해 혈관 건강도 안심할 수 없었던 상황이었다.

이후 건강을 되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건강하게 식습관을 개선해 무려 12kg 감량에 성공했다며 그 비법을 궁금케 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빵, 밀가루 음식 등 먹고 싶은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유지를 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칠순의 나이에 나잇살 감량에 성공한 문영미의 건강 다이어트 비법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문영미의 반전 넘치는 러블리한 하우스 역시 공개된다. 평소 호탕한 성격과 달리 아기자기한 소품과 의상을 모으는 걸 좋아한다는 그녀는 장식장을 꽉 채운 각양각색의 컵들부터 시작해서 200개가 넘는 향수, 거실까지 깔린 수많은 신발, 발 디딜 틈 없이 꽉 찬 옷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문영미는 데이트룩 코디와 깜짝 패션쇼까지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한다.

개그우먼 문영미가 출연한 TV조선 '건강한 집'은 14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 TV조선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