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월드투어 '더 퓨처' 일본 공연 성료…"이제부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일본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에이비식스는 지난 10일 일본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와 12일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월드투어 콘서트 '더 퓨처'(THE FUTURE)를 개최,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일본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에이비식스는 지난 10일 일본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와 12일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월드투어 콘서트 '더 퓨처'(THE FUTURE)를 개최,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일본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더 퓨처는 '공명 (共鳴) (Resonance)' 무대로 공연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에너지 넘치는 무대들로 환호를 끌어냈다.
이어 '앱솔루트'(ABSOLUTE) '클로즈'(CLOSE) '패러슈트'(PARACHUTE) 등 에너지 넘치는 무대들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낫띵 윗 유'(NOTHING WITHOUT YOU) '아직도 겨울'(A LONG WINTER) '우리가 헤어졌던 이유 Part.2' 등 에이비식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일본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일본어 버전의 '세이비어'(SAVIOR)와 '체리'(CHERRY)를 선보였으며, 일본 앨범의 수록곡 '로즈'(ROSE)와 '엄브렐라'(UMBRELLA) 무대까지 선보이며 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에이비식스는 "큰 사랑을 보내주신 일본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에이비식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니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본에 있는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 에이비식스는 오는 11월 3일 시카고, 5일 저지시티, 7일 애틀랜타, 9일 댈러스, 11일 샌프란시스코, 12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월드투어 '더 퓨처'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만 입고 바이크 질주한 여성들…잡히자 내놓은 변명
- 결혼 전부터 집요하게 "여보, 여보"…7억 넘게 뜯어간 그 놈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죄 없는 정명석, 억울하게 당했다"…단체 행동 나선 JMS신도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