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미니 1집 트레일러 필름 공개…감정선 변화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14.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청춘의 공감을 자아낼 새 앨범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4일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WHY..'를 발매한다"며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싱글 'WHO!'에서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노래했다면, 'WHY..'에서는 서툰 첫사랑의 끝에서 소년들이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폭넓게 다룬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청춘의 공감을 자아낼 새 앨범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4일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WHY..’를 발매한다”며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싱글 ’WHO!’에서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노래했다면, ‘WHY..’에서는 서툰 첫사랑의 끝에서 소년들이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폭넓게 다룬다”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3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WHY..’ 트레일러 필름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새 앨범의 주요한 감정선을 위트 있는 연출과 힙한 감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상처받은 소년의 감정을 생생하게 그린다. 이들은 심술이 잔뜩 난 표정으로 비 오는 거리를 배회하거나, 삐딱한 표정으로 커플들을 바라보며 치기 어린 마음을 표현한다. 텅 빈 눈빛으로 음악을 들으며 태연한 척을 하다가도, 마치 스스로를 위로하듯 인형을 쓰다듬는 등 복합적인 감정을 드러낸다.
특히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과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You’re so bad. I’m so mad right now”라는 노랫말이 반복적으로 흐르면서 새 앨범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트레일러 필름으로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WHY are you so..?’’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