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 출신' 덱스, 찬물 PTSD…"사시나무 떨듯 떨어" 이시영 미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 덱스가 찬물 PTSD가 있다고 밝혔다.
12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덱스가 리뷰하는 좀비버스 명장면 BEST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좀비버스'를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좀비버스'에서 덱스는 바다에 고립되자 영하 13도의 바다에 거침없이 입수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 덱스가 찬물 PTSD가 있다고 밝혔다.
12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덱스가 리뷰하는 좀비버스 명장면 BEST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좀비버스'를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좀비버스'에서 덱스는 바다에 고립되자 영하 13도의 바다에 거침없이 입수하며 화제를 모았다.
덱스는 "특수 부대에서 훈련할 때 입수를 많이 한다. 추운, 찬물에 입수하고 그래서 차가운 물 PTSD가 있다. 저는 여름에도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한다. 그 정도로 찬물을 싫어하는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방송을 보며 덱스는 "다들 잊으신 것 같은데 저는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이다"라며 웃었다.
"나대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는 덱스는 "조용히 그냥 티 내지 말고 하려고 했다. 아마 시영 누님한테 '누님 제가 들어갈게요' 했으면 잡으셨을 거다. 파트리샤도 '오빠 안 돼요' 그랬을 거다. 둘의 성향을 알다 보니까 굳이 말을 하지 않고 들어가서 괜찮은 모습 보여주고 자연스럽게 육지로 푸시하려고 생각했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덱스는 "재킷에서 물 멋있게 털었지만 그 뒤로 사시나무 떨듯이 떨었다. 오히려 시영 누님이 본인 재킷을 벗어서 저한테 덮어줬다"라며 이시영의 미담을 전파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수술 5번→한달 만에 강제 퇴원…딸 하영 "보고싶어 울었다" (도장TV)
- 민우혁 부모, 12억 사기 당해…최여진→심형탁 피눈물 흘린 스타들 [엑's 이슈]
- 김영철, 무릎 수술 후 근황 "1년 전엔 테니스 사랑했지만…지금은 못 쳐"
- 한지민, 엉덩이 만지고 "증거 있어?"…'힙하게', 성희롱 우려 벗을까 [종합]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