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오른쪽 허벅지 근육통으로 교체..."병원 진료 계획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 유격수 오지환이 경기를 다 소화하지 못하고 더그아웃으로 향했다.
1회말 첫 타석에서 중견수 플라이를 치고 물러난 오지환은 2회초까지 수비를 소화했고, 3회초에 앞서 정주현과 교체됐다.
LG 구단은 "오지환이 오른쪽 허벅지 앞쪽 근육통으로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됐고, 아이싱 중이다. 병원 진료 계획은 없다"고 오지환의 몸 상태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유준상 기자) LG 트윈스 유격수 오지환이 경기를 다 소화하지 못하고 더그아웃으로 향했다.
오지환은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시즌 15차전에 5번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1회말 첫 타석에서 중견수 플라이를 치고 물러난 오지환은 2회초까지 수비를 소화했고, 3회초에 앞서 정주현과 교체됐다. 큰 부상은 아니다. LG 구단은 "오지환이 오른쪽 허벅지 앞쪽 근육통으로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됐고, 아이싱 중이다. 병원 진료 계획은 없다"고 오지환의 몸 상태를 설명했다.
한편 LG는 3회 현재 키움에 6-2로 앞서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시리즈 스윕과 함께 5연승을 달성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반전 출격' 김민재, 데뷔전서 '슈퍼 태클'로 실점 저지…뮌헨, '올모 해트트릭' 라이프치히에 0
- 서현숙 치어리더, 뽀얀 속살 다 보이네…화보 같은 비키니 휴가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38세' 클라라, 나이 믿기지 않는 S라인 몸매…배경까지 완벽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