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와 불륜설 성소 “터무니없는 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배우 량차오웨이(한국식 이름 양조위‧61)와 K팝 그룹 출신 중국 가수 성소(25)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중국 매체 시나닷컴 산하 연예매체 시나연예를 포함한 중화권 언론들은 13일 "량차오웨이와 성소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이들 사이에서 출산설도 나왔다"고 보도했다.
량차오웨이는 다른 K팝 그룹 뉴진스의 최신작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등장했지만, 우주소녀나 성소와 협업한 적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콩 배우 량차오웨이(한국식 이름 양조위‧61)와 K팝 그룹 출신 중국 가수 성소(25)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중국 매체 시나닷컴 산하 연예매체 시나연예를 포함한 중화권 언론들은 13일 “량차오웨이와 성소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이들 사이에서 출산설도 나왔다”고 보도했다. 성소의 중국 소속사는 “터무니없다. 말도 안 되는 소문”이라고 밝혔다. 량차오웨이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36년이나 벌어진 나이 차이는 물론, 1980년대부터 배우로 활동한 량차오웨이와 2016년 한중 다국적 그룹 우주소녀로 가요계에서 활동한 성소의 활동 영역과 전성기에서 접점을 찾기 어렵다.
량차오웨이는 다른 K팝 그룹 뉴진스의 최신작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등장했지만, 우주소녀나 성소와 협업한 적은 없다. 성소의 경우 2019년부터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한 뒤 지난 3월 우주소녀에서 탈퇴했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89명… “나무들 땅속서 불타는 중”
- 대구 학원가 흉기 위협 40대… 칼, 도끼, 망치 등 압수
- 김하성 무안타… 코리안 빅리거 연속 안타 신기록 불발
- [영상] 택시 내리고 고꾸라져…“CCTV 없었으면 누명쓸 뻔”
- 얼굴 드러낸 롤스로이스男 “마약 안했고, 구호조치했다”
- 떼창에 ‘LOVE YA’…K팝 공연 환호한 4만 잼버리[포착]
- “결혼할 사이니까”…연인에게 7억 받아 챙긴 30대
- 이재명 “밥 같이 먹어도 기억 못해 ‘안면인식장애’ 비난”
- “좋은 추억이길”…英잼버리 40명에 아이스크림 쏜 청년
- “기초수급자지만…” 쌈짓돈 털어 수재민에 기부한 7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