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子' 라이즈 앤톤, 훈훈한 비주얼 공개 '확신의 SM 아이돌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의 멤버인 가수 윤상 아들 앤톤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13일 라이즈 공식 계정에는 멤버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NCT 이후 선보이는 신인 아이돌 그룹인 라이즈에는 앤톤 외에도 NCT 출신 쇼타로와 성찬, 은석, 원빈, 승한, 소희가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멤버인 가수 윤상 아들 앤톤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13일 라이즈 공식 계정에는 멤버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윤상의 아들인 앤톤은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농구공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앤톤(이찬영)은 2018년 방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2'에 윤상이 미국에 거주하는 가족들을 소개하며 얼굴을 비춘 뒤 수려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앤톤은 미국에서 주니어 수영 선수로 활약했으나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K팝 아이돌의 꿈을 키우며 데뷔하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확신의 SM 아이돌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NCT 이후 선보이는 신인 아이돌 그룹인 라이즈에는 앤톤 외에도 NCT 출신 쇼타로와 성찬, 은석, 원빈, 승한, 소희가 소속돼 있다.
팀명 라이즈는 '성장하다'이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Realize'가 합쳐진 말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라이즈는 다양한 감정을 곡에 표현하는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수술 5번→한달 만에 강제 퇴원…딸 하영 "보고싶어 울었다" (도장TV)
- 민우혁 부모, 12억 사기 당해…최여진→심형탁 피눈물 흘린 스타들 [엑's 이슈]
- 김영철, 무릎 수술 후 근황 "1년 전엔 테니스 사랑했지만…지금은 못 쳐"
- 한지민, 엉덩이 만지고 "증거 있어?"…'힙하게', 성희롱 우려 벗을까 [종합]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