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미초바, 결혼 1주년 붕어빵 셀카 자축 "여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파니 미초바가 가수 빈지노와의 기념일을 자축했다.
사진 속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는 수영복을 입고 환하게 웃으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빈지노가 미초바를 뒤에서 안고 포즈를 취한 모습도 보인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오랜 공개 연애 후 지난해 8월 혼인신고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가 가수 빈지노와의 기념일을 자축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최근 "Happy Anniversary 여보♥ 1 year of marriage, 9 years together 23/08/06"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는 수영복을 입고 환하게 웃으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빈지노가 미초바를 뒤에서 안고 포즈를 취한 모습도 보인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오랜 공개 연애 후 지난해 8월 혼인신고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미초바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고부갈등이 없다며 "시어머니는 정말 좋은 분이다. 시아버지도 정말 멋진 분"이라고 말한 바 있다.
빈지노는 지난달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에 자녀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사진= 미초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수술 5번→한달 만에 강제 퇴원…딸 하영 "보고싶어 울었다" (도장TV)
- 손호준, '소옆경2' 하차 소감 "도진이 불쌍해 눈물 계속"
- "故문빈 정말 사랑했고, 계속 사랑할게"…먹먹한 고백 [엑's 이슈]
- 한지민, 엉덩이 만지고 "증거 있어?"…'힙하게', 성희롱 우려 벗을까 [종합]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