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A. 프렌즈 팝업스토어’ 하루 3000명 방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에 마련한 '에이닷(A.) 프렌즈 팝업스토어'에 하루 평균 3000명이 방문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오는 20일까지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A. 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 프렌즈'는 SK텔레콤의 AI 서비스 에이닷(A.)의 감성형 AI 에이전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에 마련한 ‘에이닷(A.) 프렌즈 팝업스토어’에 하루 평균 3000명이 방문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오는 20일까지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A. 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선물 같은 인공지능(AI) 친구’라는 콘셉트에 맞게 쇼핑백 디자인으로 표현해 ‘A. 프렌즈’와 현실 친구 같은 만남이 가능하도록 했다.
‘A. 프렌즈’는 SK텔레콤의 AI 서비스 에이닷(A.)의 감성형 AI 에이전트다. 꿈을 위해 도전하는 취준생 ‘길빛나’, 다소 직설적인 에너자이저 ‘육제이’, 다정다감한 ‘강하루’라는 페르소나를 지닌 3인의 캐릭터다.
SK텔레콤은 현장에서 에이닷 앱 다운로드 및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캐릭터 굿즈’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의 DNA’ 사무관 사과 “경계성 지능 자식, 안타까워 한 일”
- “中 경제 예상보다 심각할 수도”…서방 잇단 경고
- [돈만사] 반값수수료·허위매물無… 우대빵은 부동산 중개 시장 ‘카르텔’ 어떻게 깼나
- “정말 감사”…일본 잼버리 대원들이 남긴 선물은
- “누구세요?”…문 열어줬더니 드라이버 휘두른 남성
- 이재명 “밥 같이 먹어도 기억 못해 ‘안면인식장애’ 비난”
- “직장 동료들이 무시” SNS에 칼부림 예고한 40대 구속
- “학생, 그냥 타”…버스기사 배려에 ‘음료 300병’으로 보답
- [꼰차장] 나는 청개구리…근데 아들, 너도?
- 미국 간 조민, 김건희 여사와 같은 브랜드 가방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