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키노라이츠 1위… 홍콩·일본 등 국내외 호평
박로사 2023. 8. 13. 14:19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키노라이츠에서 통합 랭킹 1위에 등극했다.
13일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 따르면 ‘무빙’은 통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역시 92.45%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무빙’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무빙’은 12일 기준 디즈니+ TV시리즈 부문에서 5개국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 싱가포르, 대만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등이 출연한다. 지난 9일 1~7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됐고, 이후 매주 2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는 16일에는 8, 9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캡틴' 손흥민, 박수 속 첫 연설 "정말 중요한 시즌, 하나로 뭉칩시다"
- 이강인 데뷔전서 MVP까지 품었다…'백업 자원' 현지 예상 비웃은 '환상 맹활약'
- 결국 ‘강인마르’는 없나…네이마르, 알 힐랄행 임박
- 손흥민 토트넘 '새 캡틴' 됐다…위기의 팀 '반등' 이끌 리더 낙점
- ‘김민재 슈퍼태클’만 빛났다…수비 무너진 뮌헨, 슈퍼컵 0-3 완패
- ‘전참시’ 민우혁 “부모님 25년간 모은 돈 사기당해…뉴스보도까지”
- 이무진, 쌍꺼풀 수술 의혹 해명 “오해 NO, 피곤해서 생긴 것” (불후의 명곡)
- [속보] 케인, 요리스 떠난 토트넘…남은 기둥 손흥민, '캡틴' 전격 선임
- 잼버리 피날레곡 ‘풍선’ 원곡이 동방신기? 원작자 “사과 받아야겠다” 불쾌감
- 박슬기 “박보검 그저 빛… 무방비상태로 또 당했다” 미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