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최수종인데"…워킹맘 아내, 남편 음식 버려 '시한 폭탄'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 박사마저 정신 바짝 차리게 만든 '몰라 부부'가 등장했다.
이 부부는 "자주 다툼이 일어나지만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어요"라며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도움을 요청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화할수록 미궁 속으로 빠지는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8월 14일 월요일 밤 10시 45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 박사마저 정신 바짝 차리게 만든 '몰라 부부'가 등장했다.
14일 방영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훈훈한 선남선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몰라 부부'가 찾아왔다.
MC들은 “두 분 다 면접 프리패스 상이다”, “첫인상이 기가 막힌다”라고 극찬했다. 이 부부는 “자주 다툼이 일어나지만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어요”라며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도움을 요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새로운 형식의 부부 고민에 기대도 되고 설렌다며 투지를 불태웠다. 부부의 사연을 듣고 “'결혼 지옥'에서 추구하는 모범답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른 아침, 프로살림꾼 남편은 “아내가 조금이라도 잘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다”라며 육아는 물론 아내를 위해 집안일까지 완벽하게 소화, 곧이어 아내를 위한 식사까지 차렸다.
MC 전민기는 이런 남편의 모습에 “제2의 최수종” 같다면서 “방송이라 더 열심히 하는 것은 아닌지”라며 의심했을 정도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의 식사 권유를 뿌리치고 잠을 택한다. 심지어 아내는 남편이 차려준 음식을 급기야 싱크대에 버렸다. MC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경악하게 만든 아내의 행동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
남편의 출근 후 아내는 우는 아들을 달래는 것을 시작으로, 장장 6시간 동안 아이를 위해 이유식을 직접 만든다. 끝없는 육아의 굴레 속에 아내의 안색은 시간이 지날수록 굳어만 간다.
심지어 기상 후 8시간 동안 공복으로 육아하는 모습에 MC들은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육아와 함께 업무도 병행하는 아내는 결국 지쳐버리고, 근무 중인 남편에게 헬프콜을 보내기도 했다. 남편은 근무 도중 아내의 전화를 받을 때마다 안쓰러우면서도 “일하는 사람으로서는 불편하게 들린다”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남편의 퇴근 이후, 부부 사이의 갈등은 고조됐다. 남편은 일을 마치자마자 집으로 부리나케 달려왔다. 하지만 집에 들어온 남편을 반기는 것은 잔뜩 쌓인 설거짓거리였다.
남편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크게 바라는 것 없이, 따뜻한 말 한마디만 건네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짠함을 유발한다. 아내는 육아로 인해 지치면 감정 조절이 어렵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남편은 대안을 마련하고자 아내에게 대화로 해결해보자고 제안해보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했던 아내는 대화를 거부했다. 이후로도 남편은 대화를 계속 시도했지만, 아내는 계속 회피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부부 싸움을 지켜본 MC들은 “불같이 다투는 게 아니지만 일상 속 갈등은 오히려 더 마음에 와닿는다”라며 공감했다. 반면 오은영 박사는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다”라며 걱정했다.
대화할수록 미궁 속으로 빠지는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8월 14일 월요일 밤 10시 45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수술 5번→한달 만에 강제 퇴원…딸 하영 "보고싶어 울었다" (도장TV)
- 손호준, '소옆경2' 하차 소감 "도진이 불쌍해 눈물 계속"
- "故문빈 정말 사랑했고, 계속 사랑할게"…먹먹한 고백 [엑's 이슈]
- 한지민, 엉덩이 만지고 "증거 있어?"…'힙하게', 성희롱 우려 벗을까 [종합]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