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초점 잃은 눈동자로 덱스 찾은 사연은? [TV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 방송인 기안84가 7동자들과 예상치 못한 언어 장벽에 부딪힌다.
오는 1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계일주2'에서 마지막 회에서는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7동자들과 마지막 추억을 쌓는 모습이 공개된다.
'태계일주2'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기안84는 7동자들과 온기를 나누며 첫날 밤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 방송인 기안84가 7동자들과 예상치 못한 언어 장벽에 부딪힌다.
오는 1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계일주2’에서 마지막 회에서는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7동자들과 마지막 추억을 쌓는 모습이 공개된다.
‘태계일주2’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기안84는 7동자들과 온기를 나누며 첫날 밤을 보냈다. 다음 날 아침, 그는 일찍 일어나 7동자들의 모닝 불경 공부를 함께했다. 기안84는 잠에서 덜 깬 듯 비몽사몽 상태로 초점을 잃은 눈을 했다. 열심히 목청을 높여 그들의 언어로 불경을 외는 7동자들 사이에서 기안84는 언어 장벽에 부딪혔다.
기안84는 서서히 입을 떼기 시작하며 아무 말 대잔치가 펼쳐졌다. 기안84는 “덱스야, 빠니야, 어디 있니?”라며 동생들을 찾는가 하면 자신의 속마음을 줄줄 읊었다. 이에 덱스는 “진짜 의식의 흐름이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점점 더 의식의 흐름에 몰입한 기안84는 7동자들과 배틀을 펼치듯 불경을 읊어 웃음을 유발했다. 기안84가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예의주시하던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이승훈은 갑작스러운 장르 변화에 웃음을 지었다. 오후 9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유의 하와이 산불…정부 "국민 인명피해 無"
-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첫 시구에서 스트라이크…최고 시청률 9.5%
- 북마녀 "끝까지 웹소설 신인 작가들의 창작멘토로 남을 것" [크리에이터 뷰(88)]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스' 아이튠즈 70개 지역 '톱 송' 1위
- 한동훈 "롤스로이스男 석방 소동이 내 탓? 박용진 허위 주장"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