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풍선 근육 뽐내며 폭주…“눈이 돌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이 유재석, 하하와 난장판 게임을 펼친다.
12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이 강원도 정선으로 '여름 체험학습'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유봉두, 하하, 이미주와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은 부표 밀어내기 게임을 하고 있다.
이에 맞서 유봉두는 "선생님과 하하는 2000년대부터 '엑스맨'을 했어"라고 거들먹거리며, 부표 싸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이 유재석, 하하와 난장판 게임을 펼친다.
12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이 강원도 정선으로 ‘여름 체험학습’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유봉두, 하하, 이미주와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은 부표 밀어내기 게임을 하고 있다. 몸 개그는 물론 얼굴 공격까지 가리지 않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예고한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이이경은 친구들에게 “눈이 돌았어. 무서워”라는 말을 들으며 부표 위에 등장했다. 풍선 근육으로 미친 듯이 물을 뿌리는 이이경을 향해 친구들은 ‘토요일 깡패’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이에 맞서 유봉두는 “선생님과 하하는 2000년대부터 ‘엑스맨’을 했어”라고 거들먹거리며, 부표 싸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와 이미주의 박빙의 ‘뼈 대결’도 펼쳐졌다. 가냘픈 팔, 다리로 ‘소금쟁이’를 소환시킨 주우재는 이미주에 맞서 “진검승부다”, “진짜 나 힘써?”라고 말하며 공격을 퍼부었다. 오후 6시 2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유의 하와이 산불…정부 "국민 인명피해 無"
- 케이팝, 한국의 놀라운 자산
-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첫 시구에서 스트라이크…최고 시청률 9.5%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스' 아이튠즈 70개 지역 '톱 송' 1위
- 한동훈 "롤스로이스男 석방 소동이 내 탓? 박용진 허위 주장"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