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무한 패배 없다' T1, 젠지 상대 2세트 승리... 1-1 [LCK P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젠지 상대 2세트에서 승리하면서 시리즈의 균형을 맞췄다.
T1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3라운드(승자조 결승) 젠지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T1이 드래곤 버프에 집중하는 동안 젠지는 적극적으로 공성을 시도하며 골드 차이를 근소하게 좁혔다.
격차를 없앤 젠지는 본격적으로 전투를 열어 T1을 압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T1이 젠지 상대 2세트에서 승리하면서 시리즈의 균형을 맞췄다.
T1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3라운드(승자조 결승) 젠지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초반 탑 라인에서 득점에 실패한 T1은 11분 봇 라인 다이브로 완벽한 우위를 점하려고 했다. 분위기가 넘어갈 수 있는 상황에서 다시 어깃장을 놓은 선수는 '도란' 최현준이다. 최현준의 잭스는 발빠른 합류로 킬 포인트를 확보하면서 성장 속도에 탄력을 받았다.
T1이 드래곤 버프에 집중하는 동안 젠지는 적극적으로 공성을 시도하며 골드 차이를 근소하게 좁혔다. 격차를 없앤 젠지는 본격적으로 전투를 열어 T1을 압박했다. T1의 '바다 드래곤의 영혼' 확보 시도를 미리 처단한 젠지는 결국 역전에 성공했다.
흔들릴 수 있는 상황에서 T1은 '페이커' 이상혁의 아지르를 필두로 우직하게 운영에 나섰다. 27분 조급한 적들을 상대로 '바다 드래곤의 영혼' '내셔 남작 버프'를 모두 획득한 T1은 빠르게 적진에서 공성을 시도하면서 29분 만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잼버리 콘서트' 누구 위한 엔딩인가…K팝 가수도 생소한 '풍선' 왜? [종합]
-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 상대 '한지민 닮은꼴' 연애 리얼리티 출연자?
- 라도, 닮은꼴 연예인 춘자 언급에 분개…"파트 바꿔야 할듯"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