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외도+마약' 주장에 결국 전 남편·시모 고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구준엽의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이 전 남편과 시어머니를 고소했다.
서희원은 지난 8일(현지시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전 남편인 왕소비와 전 시모 장란에게 소송을 제기했음을 알렸다.
이에 서희원은 고소를 결정, 장란에 대한 고소는 지난 4월 20일, 왕소비에 대한 고소 건은 지난 3월 21일 접수됐다.
왕소비는 서희원의 불륜 의혹을 제기했고, 장란은 증거도 없이 서희원의 마약 복용을 주장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구준엽의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이 전 남편과 시어머니를 고소했다.
서희원은 지난 8일(현지시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전 남편인 왕소비와 전 시모 장란에게 소송을 제기했음을 알렸다.
장란과 왕소비는 지난해 11월부터 서희원을 향한 모욕과 비방을 일삼했다. 이에 서희원은 고소를 결정, 장란에 대한 고소는 지난 4월 20일, 왕소비에 대한 고소 건은 지난 3월 21일 접수됐다.
서희원은 지난 2011년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21년 이혼했다. 이후 다시 만난 첫사랑인 구준엽과 재혼했다.
두 사람의 재혼 발표 후, 장란과 왕소비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종 루머를 퍼트렸다. 왕소비는 서희원의 불륜 의혹을 제기했고, 장란은 증거도 없이 서희원의 마약 복용을 주장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한편, 구준엽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이날 구준엽은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비밀 연애를 즐겼던 20여 년 전 데이트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서희원과 결혼 후 쏟아진 가짜뉴스에 대해 대만에서의 서희원의 인기로 인해 두 사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나온다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구준엽, 서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