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12일 수원FC전서 ‘켈리(Kelly)’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 진행

김우중 2023. 8. 11. 2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주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제주 유나이티드가 분위기 반전을 위해 색다른 워터카니발을 선보인다.

제주는 “오는 12일 수원FC와의 홈 경기에서 하이트진로의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을 연다”고 11일 전했다.

제주는 12일 오후 8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26라운드 홈 경기에서 수원FC와 격돌한다. 현재 제주는 8승 7무 10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9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10경기 연속 무승(4무 6패)의 부진에 빠진 상황. 이에 제주는 선수단 사기 진작은 물론 홈 관중 증대 및 분위기 전환을 위해 제주만의 특별한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경기장의 타이틀은 ‘켈리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이다. 테라 출시 이후 4년 만에 맥주 신제품 '켈리'를 선보인 하이트진로와 손잡았다. 홈 경기 분위를 끌어 올리기 위한 DJ 파티가 열린다. 

E석 광장에서는 맥주 존이 운영된다. ‘하이트 진로가 쏜다!’ 행사에서는 켈리 맥주 1,000잔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행운의 룰렛, 뽑기 등 켈리 홍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어 구단은 “또한 대한축구협회와 연계해 먹거리 존(고기 도시락 판매 예정)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 E석 광장에서 어린이 풀장(2개소)을 운영하고 물총, 튜브 등을 배치해 켈릭(Kelly)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다. N석에는 팬들을 위한 물대포가 준비되어 경기 중 시원한 응원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야외광장에서는 스포츠 체험존이 운영된다.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FM23)’와 함께하는 경품 슈팅 이벤트가 열리며 마우스 패드, 게임팩, 보냉컵, 반팔티, 맨투맨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제주해양경찰과 함께하는 물총 사격 게임도 팬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이어 하프타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필드에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가 열린다. 예선전은 경기시작 1시간 전 외부광장에서 선착순으로 열린다. 단체관람이 10명 이상이면 유니폼 부채, 팝콘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우중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