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핑크빛으로 물들어… “블랙핑크 팝업스토어 오픈런 행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BLACKPINK)와 세계적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Verdy)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이 드디어 미국 뉴욕에서도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본 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인 뉴욕시티(블랙핑크 팝업스토어)'를 9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웨스트 25번가에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많은 뉴요커 이른 아침부터 ‘오픈런’ 행렬
- 블랙핑크 커스텀 전기자전거 등 한정판 상품에 팬들 열광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BLACKPINK)와 세계적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Verdy)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이 드디어 미국 뉴욕에서도 공개됐다. 지난달 런던을 시작으로 미국으로 옮겨온 팝업스토어의 오픈런 행렬은 뉴욕 맨해튼에서도 어김없이 이어졌다.
엔터테인먼트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본 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인 뉴욕시티(블랙핑크 팝업스토어)’를 9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웨스트 25번가에 개장했다고 밝혔다.
‘걸스돈 크라이(Girls Don't Cry)’, ‘웨이스티드 유스(Wasted Youth)’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오늘날 스트리트웨어 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꼽히는 베르디는 그의 상징적인 캐릭터 '빅(Vick)'뿐만 아니라 블랙핑크를 위해 새로 디자인한 캐릭터를 이번 캡슐 컬렉션에 담았다.
두 아티스트의 독특한 스타일과 예술적 감각이 결합된 프리미엄 티셔츠, 후디, 모자, 악세서리 등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려는 팬들은 개장과 동시에 팝업스토어를 가득 메웠다.
특히, 뉴욕 팝업스토어에서 첫 판매가 시작된 블랙핑크 커스텀 전기자전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고 팝업 첫날부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한 방문객들은 블랙핑크의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포토프레임이 들어간 네컷포토를 촬영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게다가 모든 구매자에게 베르디가 디자인한 한정판 토트백이 증정되는 만큼, 뉴욕 팝업스토어의 열기는 행사가 종료되는 12일(현지시각)까지 식지 않을 전망이다.
YG PLUS 관계자는 “블랙핑크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베르디의 창의력이 결합된 ‘본핑크 캡슐 컬렉션’ 공개 소식에 미국 각지에서 팬들이 찾아왔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오랜 시간 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렸다”고 현지 상황을 전했다.
‘본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인 뉴욕시티’는 9일부터 12일(현지시각)까지 총 4일간 운영된다. 본 핑크 팝업스토어는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계속해서 열릴 예정이며, 해당 도시들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단독] '잼버리 조직위원장' 김현숙 여가부 장관,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해
- 아시아나항공, 2Q 영업익 1089억원… 전년比 48.5% ↓
- 대낮에 비키니 입고 강남 테헤란로 달린 '오토바이 젊은이들'…결국 경찰서로
- "주호민 아들 힘들까봐"…역고소 없이 감당하겠다는 특수교사
- 한동훈 "국민들, 국력이 '이재명 방탄'에 소비되는 걸 바라지 않을 것"
- '북러 조약' 발효 코앞…'북한군 파병' 정당화 나서나
- 북한, 닷새째 GPS 교란…군 "무인기 대비 훈련 목적"
- "이 영화, 만들 일이 없었다면"…전쟁 다큐가 기록한 진실의 최전선 [D:영화 뷰]
- ‘직무 정지까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3연임 도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