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VS 이학주, 병자호란과 함께 대립 예고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병자호란이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의 인생을 흔든다.
11일 '연인' 제작진이 3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 자리에 모인 이장현, 유길채, 남연준, 경은애의 모습을 공개했다.
'연인'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전쟁 발발 소식을 접한 후 의병에 나가자고 호소하는 남연준과 그런 남연준을 지켜보는 이장현, 유길채, 경은애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 병자호란이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의 인생을 흔든다.
11일 ‘연인’ 제작진이 3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 자리에 모인 이장현, 유길채, 남연준, 경은애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과 남연준의 대비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전쟁 발발과 함께 갓을 벗어던진 남연준의 굳은 표정과 달리, 이장현은 여전히 부채를 펼쳐 든 채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것. 이를 바라보는 유길채의 심각한 눈빛, 경은애의 눈물도 대비된다.
‘연인’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전쟁 발발 소식을 접한 후 의병에 나가자고 호소하는 남연준과 그런 남연준을 지켜보는 이장현, 유길채, 경은애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라고. 과거에는 연심으로만 엇갈렸던 네 남녀라면 이제는 전쟁으로 인해 더 크고 복잡한 감정적 변화와 엇갈림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인물들의 캐릭터가 더욱 대비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전쟁은 발발했다는 소식만으로도 사람들에게 극도의 공포와 불안감을 유발한다. 그 순간 누군가는 나라를, 누군가는 사랑을, 누군가는 삶의 소중함을 떠올릴 것이다. 큰 기로에 놓이는 네 주인공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이 선택이 이후 전쟁 속 이들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오후 9시 5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주호민 아들 힘들까봐"…역고소 없이 감당하겠다는 특수교사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단독] '잼버리 조직위원장' 김현숙 여가부 장관,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해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다시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