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일했던 한화생명... 젠지, 2세트 역전승 '매치 포인트' [LCK P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후반 일발 역전으로 한화생명을 벼랑 끝으로 몰았다.
젠지는 1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한화생명과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한화생명이 아트록스를 선택하자 럼블로 맞받아친 젠지는 라인 주도권을 기반으로 초반부터 우위를 점했다.
젠지에 유리하게 흘러가던 경기는 한화생명이 전투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뒤집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젠지가 후반 일발 역전으로 한화생명을 벼랑 끝으로 몰았다.
젠지는 1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한화생명과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한화생명이 아트록스를 선택하자 럼블로 맞받아친 젠지는 라인 주도권을 기반으로 초반부터 우위를 점했다. '피넛' 한왕호의 마오카이는 봇 라인에 6분 경 개입하면서 젠지의 스노우볼 발판을 탄탄하게 마련하기도 했다.
젠지에 유리하게 흘러가던 경기는 한화생명이 전투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뒤집혔다. 주력 딜러들의 성장 시간을 번 한화생명은 23분 '내셔 남작' 사냥 이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고 승기를 잡았다.
공성 단계에 돌입한 한화생명은 '내셔 남작' 버프 획득 이후 골드 차이를 5000 이상으로 늘렸다. 하지만 한화생명이 안일한 모습을 보이면서 다시 게임의 흐름이 바뀌었다. '피넛' 한왕호의 마오카이가 날카로운 '내셔 남작 버프' 스틸에 성공하면서 젠지가 순식간에 넥서스를 파괴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