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정년이' 출연할까…WM 측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여성 국극 '정년이' 출연을 검토 중이다.
승희는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첫 정극 데뷔했다.
한편,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달 약 1년 4개월 만에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여성 국극 '정년이'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정년이' 출연과 관련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2024년 방영 예정인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인기 웹툰 '정년이'를 원작으로 한다.
특히 김태리, 신예은, 라미란, 정은채가 출연을 확정지었고 문소리 또한 특별출연으로 힘을 보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승희는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첫 정극 데뷔했다. 승희는 극중 가수 지망생 함양자 역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승희의 연기자로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달 약 1년 4개월 만에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로 활동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