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경X김용명, 환상의 티키타카…웃음 유발 버튼 (힙하게)

윤현지 기자 2023. 8. 11.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주민경, 김용명이 초강력 웃음 버튼을 누른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11일, 보기만 해도 '웃음 버튼'을 자극하는 배옥희(주민경 분)와 김용명(김용명)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비장함마저도 웃음으로 승화하는 배옥희, 김용명의 웃음 하드캐리가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힙하게' 주민경, 김용명이 초강력 웃음 버튼을 누른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11일, 보기만 해도 '웃음 버튼'을 자극하는 배옥희(주민경 분)와 김용명(김용명)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 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열연한다.

'힙하게'는 어쩌다 동네 히어로가 된 봉예분과 문장열의 코믹 수사, 순박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무진 패밀리들의 대환장 캐릭터 플레이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 코믹 연기의 달인들이 빚어내는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웃수저' 주민경과 김용명이 '미(美)'친 티키타카로 웃음 포텐을 터뜨린다. 

특히 MZ세대는 물론이고 어르신들까지 사로잡은 '짤부자' 김용명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김용명이 '힙하게'에서 주특기 코믹 연기로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김용명이 '힙하게'에서 어떤 코믹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무진 최강 의리파 배옥희와 어느 날 갑자기 배옥희 앞에 나타난 김용명의 아우라가 범상치 않다. '똘끼'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배옥희. 그 못지않게 범상치 않은 관상을 가진 사람들에게 휴대전화 속 무언가를 보여주는 모습이 흥미롭다. 

벌써 노안이라도 온 듯 한껏 찌푸린 김용명의 '웃픈' 모습도 포착됐다. 이어 엉망진창이 된 얼굴로 머리를 긁적이는 김용명의 어리둥절 표정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장함마저도 웃음으로 승화하는 배옥희, 김용명의 웃음 하드캐리가 기대된다.

'힙하게' 제작진은 "독특하기로는 무진에서 따라갈 자가 없는 배옥희 앞에 '저세상 텐션'을 가진 의문의 남자 김용명이 나타나면서 웃음 시너지가 폭발한다"라면서 "특별한 관계성을 지닌 두 사람이 위기에 휩싸인 무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는 내일(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