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봉두, 옥천에서 가수 꿈꾼 이미주에 낮은 '무대 매너 점수'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가 개최한 '어린이 동요대회'에 골 때리는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12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린다.
유봉두는 무대 매너에서 낮은 점수를 주며 "동요가 이렇게 보기 힘든 건지 처음 알았다"라고 평했다.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 결과는 1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가 개최한 ‘어린이 동요대회’에 골 때리는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12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린다. 유봉두는 참가자들을 위해 순위별로 특별한 상품까지 내걸었다.
하하는 아저씨 얼굴로 동심 충만한 노래를 불러 모두의 소름을 돋게 만든다. 옥천에서 가수를 꿈꾸며 온 이미주는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무대에서 끌려 나가며 위기에 처한다. 유봉두는 무대 매너에서 낮은 점수를 주며 “동요가 이렇게 보기 힘든 건지 처음 알았다”라고 평했다.
이이경은 ‘하버지’ 하하를 위한 헌정 동요를 불렀다. 하하는 애정을 담뿍 담아 개사까지 한 이이경의 노래에 “쟤는 진짜 돌아이야”라고 반응한다.
독기 가득한 눈빛으로 무대에 오른 주우재는 다중인격(?)으로 동요를 가창해 웃음을 유발한다. 유봉두는 “재주가 많네”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입은 거칠지만 꾀꼬리 목소리를 자랑하는 박진주의 등장에 동요대회 퀄리티가 급상승한다. 유봉두는 순위를 발표하며 선물을 나눠주지만, 참가자들이 상품을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 결과는 1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