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아이돌도 사람, 노래하는 기계 아냐" 육성 방식에 일침 (뉴스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스A' 오픈 인터뷰에 가수 유노윤호가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K-POP 레전드이자 데뷔 20년을 앞둔 유노윤호를 만난다.
'열정 만수르' 별명답게, 역대 최장 시간 진행된 인터뷰 내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가수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뉴스A는 12일 오후 7시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뉴스A' 오픈 인터뷰에 가수 유노윤호가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K-POP 레전드이자 데뷔 20년을 앞둔 유노윤호를 만난다.
마이클 잭슨을 동경했던 17살 소년, 윤호의 꿈은 마이클 잭슨보다 1년 더 활동하는 것이라고. 지난 20년 동안 그 꿈을 위해 달려온 그가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데뷔 20년’을 맞는 2세대 아이돌인 그는 현재 5세대로 진입한 아이돌의 육성 방식에 대해 “아이돌도 사람이고, 노래하는 기계가 아니다”라며 일침을 놓기도 한다.
중학교 3학년 연습생 시절의 유노윤호의 별명은 군기반. 누구에게 군기를 가장 많이 잡았냐는 앵커의 질문엔 “동방신기 멤버인 최강창민”이라고 답한 그는 최강창민의 첫인상은 귀공자 같았고, 열등감도 느꼈다고 고백한다.
한편, 유노윤호의 SM 연습실을 찾은 김윤수 앵커는 유노윤호의 새 타이틀 곡 '뷔자데(Vuja De)'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배우며, SM 일일 연습생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채널A 오픈 스튜디오를 찾는 300여 명의 글로벌 팬 중 일본에서 온 한 여성은 “엄마와 함께 15년 응원해 왔다”라며 대를 이은 팬심을 보여주기도 한다.
‘열정 만수르’ 별명답게, 역대 최장 시간 진행된 인터뷰 내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가수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뉴스A는 12일 오후 7시에 방송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4기 무속인 정숙, 연인 폭로 "자궁외 임신, 폭언과 협박"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남성 포함' 20명 앞에서 알몸 검사·촬영…미스 유니버스 '성추행' 파문 [엑's 해외이슈]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