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뺑소니 검거 영향력에 '깜짝'→손흥민과 친분, 진실은? (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체육회' 축구부장 이천수가 브랜드평판 순위에 박수를 받는데 이어 손흥민과의 일화가 공개된다.
'조선체육회' 멤버들은 "4위면 정말 대단하다"고 감탄했고, 이천수는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은 '이영웅' 효과가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조선체육회' 첫 방송을 하고 나서 훨씬 더 평가가 좋아졌다"고 밝혀 다시 한 번 박수를 받았다.
한편, 11일 방송하는 '조선체육회'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와 '월드클래스 후배' 손흥민 간 친분의 진실이 밝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선체육회' 축구부장 이천수가 브랜드평판 순위에 박수를 받는데 이어 손흥민과의 일화가 공개된다.
이천수는 2023년 8월 ‘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서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대해 그는 “‘조선체육회’ 방송 이후 평가가 훨씬 더 좋아진 것 같다”는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에 따르면 이천수는 유재석 탁재훈 김종국 등 쟁쟁한 예능인들의 뒤를 이어 4위에 등극했다. ‘조선체육회’ 멤버들은 “4위면 정말 대단하다”고 감탄했고, 이천수는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은 ‘이영웅’ 효과가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조선체육회’ 첫 방송을 하고 나서 훨씬 더 평가가 좋아졌다”고 밝혀 다시 한 번 박수를 받았다.
한편, 11일 방송하는 ‘조선체육회’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와 ‘월드클래스 후배’ 손흥민 간 친분의 진실이 밝혀진다. 손흥민은 A매치 주관 방송사인 TV조선과의 공식 인터뷰에서 ‘조선체육회’ 멤버들과 20분의 귀한 시간을 가졌다.
앞서 “우리 친하잖아”라는 강제 친분 과시로 손흥민과 후배들에게 다가가 웃음을 안겼던 이천수가 인터뷰에서 직접 손흥민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선체육회’ 2회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스로이스男', 마약류 7종 검출에 "마약 NO…사고 후 구호조치 했다" (카라큘라)[종합]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김나영, 직원들에 돈 봉투+9만8천원 빙수 플렉스…"자애로운 대표님"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