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광수, ♥옥순에 스킨십+직진…러브라인 굳히나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16기가 직진 로맨스로 눈길을 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나는 SOLO'는 16일 방송을 앞두고 '호감남녀'를 향해 불꽃 직진하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예고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3년 방송된 '나는 SOLO' 중, 최고 시청률에 해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16기가 직진 로맨스로 눈길을 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나는 SOLO’는 16일 방송을 앞두고 ‘호감남녀’를 향해 불꽃 직진하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예고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정숙과 ‘1:1 데이트’에 돌입한 영철은 “누군가 알아보고 싶은 상대가 아예 없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정숙은 “전 직진이에요”라고 선언한다. 거침없는 정숙의 답에 영철은 직진이라는 말을 곱씹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뒤이어 광수는 옥순, 영자와 ‘2:1 데이트’를 하면서 의자왕급 대우를 받아 어쩔 줄 몰라 한다. 옥순은 광수에게 쌈을 싸주며 “오늘 마음껏 누리세요”라며 너스레를 덧붙인다.
영자 역시 이에 질세라 광수에게 정성스럽게 쌈을 건넨다. 갑자기 ‘투쌈남’이 된 광수는 붉게 달아오른 얼굴로 “이런 호사를 누리다니...”라며 행복해한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솔로남녀들은 저마다 불도저 직진 행보를 보인다. 상철은 영숙과의 1대1 대화에서 “저 게임하는 남자 싫어해요”라는 영숙의 멘트에 재빨리 “(싫다면) 안 해야죠”라고 답한다. 게임 모딩을 제2의 커리어로 생각하는 상철이 ‘게임 포기’까지 선언하자 영숙은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그런가 하면 광수는 옥순과 숙소에서 단둘이 대화를 나누던 중, 옥순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머리카락을 정리해준다. 광수의 센스 있는 스킨십과 ‘러브 시그널’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이 사람 뭐야?”라고 혀를 내두르고, 이이경 역시 “대박이다!”라며 웃어보인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3년 방송된 ‘나는 SOLO’ 중, 최고 시청률에 해당한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나는 SOLO’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한국 망신 다 시켜"…잼버리 단복 입고 콘서트 '위장 진입' 논란 [엑's 이슈]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