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파워풀 보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파워풀한 라이브로 선보였다.
앞서 티징 타임테이블을 통해 총 두 차례에 걸친 신보 미리 듣기를 예고했고, 컴백을 일주일 앞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그 첫 번째 콘텐츠이자 지효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을 자랑하는 라이브 버전 'Album Sneak Peek'(앨범 스니크 피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파워풀한 라이브로 선보였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ZONE'(존)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을 발매한다.
앞서 티징 타임테이블을 통해 총 두 차례에 걸친 신보 미리 듣기를 예고했고, 컴백을 일주일 앞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그 첫 번째 콘텐츠이자 지효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을 자랑하는 라이브 버전 'Album Sneak Peek'(앨범 스니크 피크)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효는 직접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Killin' Me Good'부터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 총 7트랙 일부를 직접 가창했다.
강렬한 음색이 커다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타이틀곡이 울려 퍼졌고 대기실, 합주실, 백스테이지 등을 오가며 신곡들을 선보였다. 지효는 무대를 향한 모든 순간을 지나 마침내 블루 드레스를 입고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자리했고, 온전한 '지효' 그 자체를 담은 새 앨범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솔로 앨범서 타이틀곡 외 총 6곡의 수록곡 전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로 신보를 꼼꼼히 채운 지효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또 한 번 '명품 보컬리스트' 역량을 드러냈다. 최근 미국 그래미도 지효를 "파워풀한 보이스로 정평이 난 아티스트"라고 소개한 바, 지효는 특장점인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현력을 선보이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스로이스男', 마약류 7종 검출에 "마약 NO…사고 후 구호조치 했다" (카라큘라)[종합]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성추행 부인' 이찬종, 불구속 송치…추락한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김나영, 직원들에 돈 봉투+9만8천원 빙수 플렉스…"자애로운 대표님"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