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주조, 신제품 ‘평생막걸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술 대표 기업 지평주조가 100년의 가치를 담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평생막걸리'를 선보인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와 일상에 지친 4060세대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평생막걸리'를 출시했다"며 "평생막걸리를 통해 데일리 막걸리 시장의 품질을 고도화하고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술 대표 기업 지평주조가 100년의 가치를 담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평생막걸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평생막걸리’는 100여년의 시간동안 변하지 않는 지평주조의 신뢰와 집념, 그리고 양조 철학을 담아 만들었다.
올해 5월 양조의 과학화를 위해 새롭게 완공된 천안공장에서 생산한 첫 번째 신제품으로, 전통주 전문가와 지평주조 임직원 전원이 참여한 관능테스트에서 품질과 맛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로 통과한 제품이다.
평생막걸리는 체계적인 온도 관리와 고도화된 과학기술을 통해 품질 향상과 맛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양주(二釀酒) 공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발효제법이 평생막걸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발효 과정에서 나온 탄산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어우러지며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다.
제품명은 평생 함께하면서 언제까지나 좋은 막걸리만 선보이겠다는 지평주조의 약속에서 착안하게 됐다.
패키지는 ‘평생’이라는 말처럼 항상 옆에 있는 친근한 느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엠블렘 형태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녹색의 색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이미지와 클래식함을 표현했다.
평생막걸리는 중대형 슈퍼를 시작으로 대형마트까지 유통 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와 일상에 지친 4060세대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평생막걸리’를 출시했다”며 “평생막걸리를 통해 데일리 막걸리 시장의 품질을 고도화하고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이상민 "잼버리 K팝 공연, 태풍 영향 벗어난 뒤 지장 없을 것…내일은 실내 프로그램"
- "일가족 고깃집 먹튀 아냐, 직원 실수" 뒤늦게 해명한 식당업주
- '분당 흉기난동' 뇌사 피해자 가족 "1300만원 병원비 막막"
- [단독]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수익률도 ‘가성비’ 브랜드가 1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