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한국방문의 해 기념… 더현대 서울서 K컬처 팝업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K컬처 릴레이 팝업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K컬처 팝업 행사는 K팝 스타인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팝업존, K패션·뷰티 팝업존, 더현대 서울 피규어·부채 등 K굿즈, 김현정 작가가 참여하는 K아트 전시, K푸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K컬처 릴레이 팝업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K컬처 팝업 행사는 K팝 스타인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팝업존, K패션·뷰티 팝업존, 더현대 서울 피규어·부채 등 K굿즈, 김현정 작가가 참여하는 K아트 전시, K푸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개막식에 참석한 장미란(사진 가운데) 문체부 2차관은 “K컬처와 MZ세대 소비문화가 외국인 관광객의 소비 동향 변화에도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한국을 찾는 많은 외국인이 더현대 서울에서 최신 문화를 생생하게 느끼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청년 두번 울리는’ 서울시 청년안심주택 재추첨
- 中, 한국행 단체 관광 전면 허용…‘사드 사태’ 이후 6년여 만
- [단독]연애는 포기해도…은둔 청년 10명 중 9명은 일자리·고소득·인간관계 ‘중요하다’ 답변
- “두 번째 삶 찾아와”…美 고급주택 21곳 턴 범인 근황
- 주담대 급증에… 7월 가계대출 4개월 연속 증가세
- 태풍 ‘카눈’ 한반도 관통 중 소멸할까…“약해져도 문제”
- 도시락은? 해외출장은? 자료 요청 쇄도… 전북도 ‘벌벌’
- 안성 공사장 붕괴 매몰자 2명 사망… 20·30대 베트남인
- ‘세번은 안된다’ 문구에 분노한 신부…“재혼 오해받아”
- 내일 투표한다면? 국민의힘 31.3% VS 민주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