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맹활약' T1, 26분 만에 2세트 승리... 승부 원점 [LCK P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탑 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리면서 세트 스코어를 1-1로 만들었다.
T1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KT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1세트 완패로 흐름이 넘어간 T1은 2세트 탑 라인에서 큰 성과를 내면서 스노우볼의 발판을 만들었다.
T1은 많은 골드 격차에도 끈질기게 따라붙는 KT를 24분 한타 승리로 떨쳐내고 승기를 굳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T1이 탑 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리면서 세트 스코어를 1-1로 만들었다.
T1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KT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1세트 완패로 흐름이 넘어간 T1은 2세트 탑 라인에서 큰 성과를 내면서 스노우볼의 발판을 만들었다. 럼블을 선택한 '제우스' 최우제의 활약에 '기인' 김기인의 레넥톤은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완전히 잃어버렸다.
빠르게 벌어진 성장격차에 KT의 역전 가능성은 매우 낮아졌다. 그래도 KT는 시그니처 챔피언인 아지르를 선택한 '비디디' 곽보성이 14분 미드 라인에서 한타를 이끌면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T1은 많은 골드 격차에도 끈질기게 따라붙는 KT를 24분 한타 승리로 떨쳐내고 승기를 굳혔다. '내셔 남작 버프' 확보 이후 진격한 T1은 26분 만에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엄마 사랑해!" '현빈♥' 손예진, 깜짝 이벤트에 폭풍 감동
-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화재로 전소…"추억 사라진 기분"
- "한국 망신 다 시켜"…잼버리 단복 입고 콘서트 '위장 진입' 논란 [엑's 이슈]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