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처 가현 시구' 두산, 18~20일 NC전서 '패밀리 시리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18일부터 20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패밀리 시리즈(Family Serie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시리즈'는 '팬은 우리의 가족'이라는 의미로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모든 팬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두산은 '패밀리 시리즈'를 맞아 팬들을 위해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
'두산 패밀리'를 자부하는 열혈팬의 승리기원 시구 행사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두산 베어스가 18일부터 20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패밀리 시리즈(Family Serie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시리즈'는 '팬은 우리의 가족'이라는 의미로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모든 팬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두산은 '패밀리 시리즈'를 맞아 팬들을 위해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 1루 외야 1-4 게이트 앞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는 구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장 내 매장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할인도 진행한다. 블루석 이하 내야석은 2,000원 할인(중복할인 허용) 혜택이 주어진다. 외야석은 일괄 3,000원(중복할인 불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3연전 기간 패밀리 시리즈 특별 입장권이 사용된다.
이 기간 선수단은 새롭게 출시하는 '패밀리 유니폼'을 착용한다. 패밀리 유니폼은 두산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를 활용하여 두산만의 정체성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했다. 기존의 자수 방식이 아닌 승화전사 방식을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철 선수단 경기력 향상에도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판매는 패밀리 시리즈가 열리는 18일 정오부터 시작한다.
'두산 패밀리'를 자부하는 열혈팬의 승리기원 시구 행사도 마련했다. 18일에는 두산 '찐팬'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드림캐쳐의 '가현'이, 20일에는 유튜브 구독자 181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시구자로 나선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두산 베어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화재로 전소…"추억 사라진 기분"
- 장근석, 결혼 선언…자가, 강남 건물 어필 후 '가입비 오천만 원' 충격 [종합]
- '미스맥심' 김은지, 아찔한 끈 비키니로 육감 몸매 자랑
- '야구선수와 ♥열애설' 안지현, 아찔한 의상 입고 전신 영상 공개
- 치어리더 김이서 "다들 물에 젖을 준비"…태풍 와도 핫한 자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