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트레저, 정규 2집 ‘REBOOT’ 발매 기념 공식 MD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터테인먼트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그룹트레저(TREASURE)의 정규 2집 'REBOOT' 공식 M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MD를 기획한 YG SELECT 관계자는 "트레저의정규 2집 'REBOOT'는 기존의 알록달록한 느낌의 20대 청년들의 이미지 속에 감춰진 강렬한 남성미로 새로운 변신을 추구하고 있다"라며"리부트라는 앨범명처럼 MD 역시 신규 로고를 중심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다 풍부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리부트’ 콘셉트 맞춰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의 MD 구성
엔터테인먼트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그룹트레저(TREASURE)의 정규 2집 ‘REBOOT’ 공식 M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7월 28일 발매된 정규 2집 ‘REBOOT’는 후렴구의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밴드를 연상시키는 드럼 비트 조화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BONABONA’를 비롯해 총 10곡의 완성도 높은 곡을 담았다.
과거의‘틴(teen)’스러움을 벗고 강렬한 남성미와 함께 세련되고 성숙한 이미지로 돌아온 트레저의 최신 매력을 녹인 것이 이번 공식 MD의 특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멤버 별 10개 타입으로 구성된 포토 키링을 비롯해 포토 카드 1세트가 내입되는 데일리 크로스백, 로고가 포인트인 리플렉티브 티셔츠 등 총 17가지로, 블랙과 실버 중심의 담백한 컬러를 통해 깔끔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신규 로고를 도입하여 ‘REBOOT’의 의미를 한층배가시켰다.
이번MD를 기획한 YG SELECT 관계자는 “트레저의정규 2집 ‘REBOOT’는 기존의 알록달록한 느낌의 20대 청년들의 이미지 속에 감춰진 강렬한 남성미로 새로운 변신을 추구하고 있다”라며“리부트라는 앨범명처럼 MD 역시 신규 로고를 중심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다 풍부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REBOOT’ 공식 MD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위버스샵과 YG SELECT 중문몰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멤버 별 포토 카드 10종 중 2종을 랜덤 증정하는 특전도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구매는 YG PLACE 인사점과더세임(theSameE) 합정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트레저의 정규 2집 '리부트'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진입과 동시에 정상에 직행했다.타이틀곡 'BONABONA’는 20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올랐고, 앨범 역시 아시아·남미·유럽 주요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을 과시하고 있다.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아시아·북미수출 물량을 포함해 171만장을 기록, 써클차트음반 부문 정상을 꿰찼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국민 65.6% "잼버리 정부 대응 잘못"…尹 지지율 5.4%p 하락해 36.4% [데일리안 여론조사]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조민·이준석 11월 결혼, 임신 8개월"…조국 "쓰레기 같은 짓거리"
- "일가족 고깃집 먹튀 아냐, 직원 실수" 뒤늦게 해명한 식당업주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