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중딩맘, 父 가정폭력에 시달려 유산까지…박미선 '안타까움' (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중딩맘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는 중학교 3학년에 임신해 현제 4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최미경과 그의 동생 최보현이 '고딩엄마'로 동반 출연했다.
그러던 최미경은 사촌 오빠의 친구를 소개 받게 됐다.
그렇게 16세가 되던 해 임신을 하게 된 최미경은 오빠 앞에 임신테스트기를 내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고딩엄빠4' 중딩맘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는 중학교 3학년에 임신해 현제 4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최미경과 그의 동생 최보현이 '고딩엄마'로 동반 출연했다.
이날 출연자 최미경의 과거가 재연 영상으로 공개됐다. 2018년 당시 중2였던 최미경은 아버지의 가정 폭력에 시달리며 지옥 같은 하루하루를 보냈다. 그러던 최미경은 사촌 오빠의 친구를 소개 받게 됐다.
최미경은 비슷한 가정환경을 겪고 자신을 위로해준 오빠와 급속도로 친해지게 됐다. 이후 최미경은 갑작스런 오빠의 고백을 받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렇게 16세가 되던 해 임신을 하게 된 최미경은 오빠 앞에 임신테스트기를 내밀었다.
오빠는 "잘못된 거 아닐까?"라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최미경은 "5개나 사서 해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빠는 "책임지겠다. 난 이 아이 지키고 싶다"라며 "(아빠한테는) 돈 모을 때까지는 비밀로 해. 방 하나 구하면 바로 집에서 나오는 거야"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내 최미경은 먹던 임산부 철분제를 아버지에게 들켰다. 이후 가족들의 반대로 인한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최미경은 아이를 유산했다.
사진=MBN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 매출 600억' 강주은 "♥최민수 생방 중 난입…욕 나와"
- ♥김태희 앞세우고 인생도 걸고…비, '아이돌 제작자' 험난한 길 [엑:스레이]
- 정준호 딸, 돌잔치 방문한 이효리 보고 눈물바다
- S.E.S. 슈,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