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심각·착잡 부검 현장…대체 누구의 사체길래 (소옆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옆경2' 심각한 부검 현장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이하 '소옆경2')김래원과 손지윤이 '의미심장 부검' 현장을 선보여 불안감을 드높인다.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3회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소옆경2' 심각한 부검 현장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이하 '소옆경2')김래원과 손지윤이 ‘의미심장 부검’ 현장을 선보여 불안감을 드높인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금토드라마 ‘소옆경2'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
무엇보다 ‘소경국’ 2회에서는 ‘무영 지하상가’와 ‘마중 자재창고’에서 동시에 일어난 화재로 인해 구급대원 송설(공승연)과 화재진압대원 봉도진(손호준)이 생사를 장담할 수 없는 위기에 빠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더욱이 진호개(김래원)가 ‘마중 자재창고’에 도착한 뒤 의문스러운 사체가 발견돼 불길함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김래원과 손지윤이 3회 예고편 속 의문을 증폭시킨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진호개가 지켜보는 가운데 윤홍(손지윤)이 부검을 진행, 무거운 공기가 드리워지는 장면. 심각한 표정으로 부검을 바라보던 진호개는 윤홍의 한마디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고민에 휩싸이고, 윤홍은 착잡한 얼굴로 부검을 계속 이어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진호개는 평소 증거 찾기에 집중해 항상 격양된 채 부검을 지켜봤던 것과는 달리 한층 차분해진 상태를 보여 180도 달라진 극의 분위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혼자 남은 윤홍은 “미안해요...”라며 눈물을 그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이는 것. 과연 모두를 숙연하게 만든 사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래원과 손지윤은 ‘베일에 싸인 희생자 부검’ 장면 촬영에서 절제한 감정 표현과 세심한 내면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김래원은 참혹함에 휩싸인 진호개를 오롯이 그려내기 위해 눈빛과 표정 연기에 집중했고, 손지윤은 전문가와 함께 부검 장면을 연습하면서도 계속해서 대사를 되뇌며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그 결과 두 사람은 극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제작진은 이 장면을 두고 “소방, 경찰, 국과수가 더욱 똘똘 뭉치는 계기가 될 결정적 장면”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소방 2명 모두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연쇄방화범은 진짜로 소방을 노린 것인지, 사체와 얽힌 진실이 밝혀질, 오는 11일 방송될 3회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3회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늘 숨기는 데 익숙…쉽지 않다" 토로
- '소득세만 15억' 전한길 "아내, 극단적으로 예뻐"…첫사랑 고백 (짠당포)[전일야화]
- 심현섭 "하루에 아파트 2채씩 벌어"…母 빚 15억+간병 12년 고백 (근황올림픽)[종합]
- '연 매출 600억' 강주은 "♥최민수 생방 중 난입…욕 나와"
- '뷔 닮은꼴' 류진 子 찬호, 폭풍성장 근황…정변의 정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