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국민대와 행복그린디자인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민대와 함께 '행복그린디자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민대 조형대학,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TED) 등에서 학생 414명이 참여한 263개 작품을 전시한다.
대표 출품작으로 SK이노베이션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유소 미래 모델 '에너지 슈퍼스테이션'을 주제로 한 'ESG 에너지 충전소', 행코(행복코끼리)와 함께 탄소를 잡고 지구를 지키자는 의지를 담은 '행코 슈퍼사인', 행코 전용 서체 디자인 '팀(Team)행코체' 등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민대와 함께 ‘행복그린디자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전시2관에서 열린다. 국민대 조형대학,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TED) 등에서 학생 414명이 참여한 263개 작품을 전시한다.
대표 출품작으로 SK이노베이션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유소 미래 모델 ‘에너지 슈퍼스테이션’을 주제로 한 ‘ESG 에너지 충전소’, 행코(행복코끼리)와 함께 탄소를 잡고 지구를 지키자는 의지를 담은 ‘행코 슈퍼사인’, 행코 전용 서체 디자인 ‘팀(Team)행코체’ 등이 있다.
출품작을 대상으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외부 이해관계자, 지도교수진 심사와 관람객 평가를 거친 뒤에 금, 은, 동상을 포함한 우수작 20개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29일 열린다.
김민영 기자 my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 공사장 붕괴 매몰자 2명 사망… 20·30대 베트남인
- ‘세번은 안된다’ 문구에 분노한 신부…“재혼 오해받아”
- 내일 투표한다면? 국민의힘 31.3% VS 민주 27.4%
- 태풍 ‘카눈’ 점점 한반도로…바다에 태풍주의보 발효
- 롤스로이스男 협박당한 유튜버…“나 죽으면 타살” 공지
- 뉴욕 지하철서 아시아계 가족 모욕한 흑인 10대들
- 고물가, 미세먼지… 매력 없는 한국, 성적표 뜯어보니
- 태풍 ‘카눈’ 비상…일본, 주민 대피령·항공편 결항
- 일본 연구팀 “배변 횟수 적을수록 치매 위험 크다”
- 잼버리 국제소송전 치르나…“美학부모들, 참가비 환불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