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림로즈, 4인조로 재탄생…신곡 '래피 태피'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조로 재편을 마친 신인 그룹 프림로즈(PRIMROS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프림로즈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 'Laffy Taffy'(래피 태피)의 첫 번째 타이틀곡 'Laffy Taff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퍼포먼스와 음원 일부를 최초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프림로즈의 컴백 앨범 'Laffy Taffy'는 오는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4인조로 재편을 마친 신인 그룹 프림로즈(PRIMROS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프림로즈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 ‘Laffy Taffy’(래피 태피)의 첫 번째 타이틀곡 ‘Laffy Taff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퍼포먼스와 음원 일부를 최초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스타일링을 한 프림로즈가 스티커로 다이어리를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폭죽으로 자축하는 모습은 4인조로 재탄생한 프림로즈의 새 출발을 암시했다.
이어 프림로즈는 ‘Laffy Taffy’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인 가운데, 상큼한 매력에 스포티함을 더한 콘셉트와 독창성이 빛나는 안무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강한 신스 베이스와 달콤한 사운드의 음원 역시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인 만큼 컴백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프림로즈의 컴백 앨범 ‘Laffy Taffy’는 오는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늘 숨기는 데 익숙…쉽지 않다" 토로
- 서장훈, 소개팅 50회 실패 男에 외모 지적…"스타일이 문제"
- 심현섭 "하루에 아파트 2채씩 벌어"…母 빚 15억+간병 12년 고백 (근황올림픽)[종합]
- '연 매출 600억' 강주은 "♥최민수 생방 중 난입…욕 나와"
- '뷔 닮은꼴' 류진 子 찬호, 폭풍성장 근황…정변의 정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