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청소년수련시설, 여름방학 청소년 대상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 청소년수련관은 올 여름방학 기간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2023 청소년 무비 Two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고성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2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영화 <비긴 어게인> 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을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너의> 비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 청소년수련관은 올 여름방학 기간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2023 청소년 무비 Two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고성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2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영화 <비긴 어게인>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청소년 무비 Two 데이는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이어지며, 11일 오후 7시에 <비긴 어게인>, 12일 오후 4시에는 <너의 이름은>을 간성읍 달홀영화관 제1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또, 거진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거진 어린이공원에서 워터 슬라이드, 물총놀이, 프린터 타투 체험 등 다양한 놀거리로 구성된 청소년 문화 놀이마당 '물놀이 난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성 청소년수련시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방학의 끝자락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 고성=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극 강화로 위기 돌파 꾀하는 이재명…남은 사법리스크에 역풍 우려도
- 철도노조 총파업에 서울 지하철도 파업 수순…노조 71% 찬성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