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두준·츄, '강철부대3' MC 합류…김성주·김희철·김동현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두준과 츄가 '강철부대3' MC에 발탁됐다.
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윤두준과 츄는 ENA·채널A '강철부대3' 새 MC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기존 '강철부대' MC 군단인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과 호흡을 맞춘다.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모범 청년으로 불리는 만큼 '강철부대'의 새 MC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는 의견이 모아졌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윤두준과 츄가 '강철부대3' MC에 발탁됐다.
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윤두준과 츄는 ENA·채널A '강철부대3' 새 MC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기존 '강철부대' MC 군단인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과 호흡을 맞춘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윤두준은 지난 2020년 육군 헌병대 병장으로 만기전역한 대표 군필돌이다.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모범 청년으로 불리는 만큼 '강철부대'의 새 MC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는 의견이 모아졌다는 후문이다.
이달의 소녀 출신으로 최근 예능과 유튜브 등에서 활약 중인 츄는 시즌1에 이어 2년 만에 새 시즌으로 금의환향한다. 당시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등 기존 멤버들 사이에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시즌3에도 믿고 보는 츄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박군, 육준서, 이진봉, 황충원, 이동규, 이주용 등 탄탄한 피지컬은 물론 건강한 정신력까지 갖춘 출연자들이 대거 쏟아져 나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 2 모두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서 1위를 석권했고, 글로벌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도 '오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시즌제 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1(2021), 시즌2(2022)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시즌3는 지난 시즌들과 달리 최초로 여름에 촬영을 진행했으며, 겨울보다 더욱 혹독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이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강철부대3' 는 오는 9월 19일 채널A와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ENA·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늘 숨기는 데 익숙…쉽지 않다" 토로
- 임윤아, 이준호와 '킹더랜드' 리허설 중 눈물 "맘 아파…읽을 때와 다른 감정"
- 류승수 "김호영, 뜨더니 연락두절…사람들 속고 있어" 폭로
- 심현섭 "하루에 아파트 2채씩 벌어"…母 빚 15억+간병 12년 고백 (근황올림픽)[종합]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