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EQ·마이바흐 고객센터 신설…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를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달부터 EQ와 마이바흐 차량 보유 고객만을 위한 고객센터 전담팀을 추가로 구성, 한 달간 시범 서비스 실시 후 이달부터 본격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벤츠 딜러사 업계 최초로 EQ(전기자동차)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를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달부터 EQ와 마이바흐 차량 보유 고객만을 위한 고객센터 전담팀을 추가로 구성, 한 달간 시범 서비스 실시 후 이달부터 본격 서비스에 돌입했다. 최근 전기차 시장 확대 및 프리미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EQ와 마이바흐 고객 특성에 맞춘 차별화 서비스를 보다 전문적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다.
EQ 및 마이바흐 고객은 각 보유 차량에 특화된 전문 상담사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문 상담사는 자체 역량평가를 통해 선발 후 사내 교육 부서인 ‘AS 아카데미’와 외부 강사를 통해 해당 차량 및 서비스에 대한 품질 향상 교육을 전부 수료했으며,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정기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EQ·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는 당사만의 서비스 ‘전문성’을 고객 만족으로 연결하기 위한 상징적인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특화된 차별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초6에 구타당해 팔 깁스한 女교사에 "고발서 자필로 다시 써라"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할만한 이유가 없다”…결혼 기피하는 청년 [인구위기②]
- "CCTV 찍힌 '먹튀일당'…얼굴 다 공개하면 안됩니까"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