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최대 49% 할인 '한돈 먹는 날'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한돈 먹는 날' 기획전을 펼치고 삼겹살과 목살 등 대표 인기품목들을 최대 49%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위메프는 돈팡, 목우촌, 향아축산물판매장 등 국내 주요 정육기업들과 손잡고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 우리 한돈 판매 촉진에 나선다는 목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한돈 먹는 날’ 기획전을 펼치고 삼겹살과 목살 등 대표 인기품목들을 최대 49%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한 달간 위메프에서 정육 카테고리 매출이 52% 늘어난 가운데 돼지고기 매출은 188% 급증했다.
이에 위메프는 돈팡, 목우촌, 향아축산물판매장 등 국내 주요 정육기업들과 손잡고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 우리 한돈 판매 촉진에 나선다는 목표다.
주요 상품으로 ▲향아축산물판매장1+등급생삼겹살(1kg) ▲목우촌목살(1kg) ▲돈팡오겹살(600g) ▲협신미트추억의냉동삼겹살(500g) 등이 꼽힌다.
또한 위메프는 가파르게 오른 밥상 물가 안정화를 위해 이달 13일까지 ‘푸드리빙위크’를 운영한다.
▲미식상회참기름(350ml) ▲우리농춘천닭갈비(1kg) ▲해숨청정명태채(100g) ▲베베쿡배도라지(40팩) 등을 판매하고 최 대33%할인 쿠폰도 발급해 밥상 물가를 낮추는 데 힘쓸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한돈 먹는 날 기획전에 참여하는 파트너사의 평균 평점은 4점 이상으로 입소문 난맛집”이라며 “이외에도 우수한파트너사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초6에 구타당해 팔 깁스한 女교사에 "고발서 자필로 다시 써라"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할만한 이유가 없다”…결혼 기피하는 청년 [인구위기②]
- "CCTV 찍힌 '먹튀일당'…얼굴 다 공개하면 안됩니까"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