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공간이 만든 공간’ 온·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오는 16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홍익대학교 건축학부 유현준 교수의 '공간이 만든 공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B증권은 '투자를 더하다, 2023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KB증권 애널리스트 투자설명회, 해외주식 세미나 등 정기적인 세미나 외에도 다양한 주제를 발빠르게 선정해 인문학 강연 등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오는 16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홍익대학교 건축학부 유현준 교수의 ‘공간이 만든 공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B증권은 ‘투자를 더하다, 2023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KB증권 애널리스트 투자설명회, 해외주식 세미나 등 정기적인 세미나 외에도 다양한 주제를 발빠르게 선정해 인문학 강연 등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간이 만든 공간’ 강연은 ‘투자를 더하다, 2023 KB Premier Summit’의 올해 7번째 정기 세미나로 여러 강연과 방송, 다양한 저서 등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인문 건축가’ 홍익대학교 유현준 교수가 진행한다.
유현준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건축을 뛰어넘어 과학과 역사,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건축과 공간이 가지는 의미와 기능을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한다. 또한 건축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문화의 진화와 거기서 창조되는 문화의 교류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KB증권은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도록 ‘투자를 더하다, 2023 KB Premier Summit’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번 인문학 강연뿐만 아니라 다음달에 있을 미국주식시장에 대한 전망과 업종별 테마주 분석 등 해외주식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16일 오후 5시 온·오프라인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사전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투자를 더하다, 2023 KB Premier Summit’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KB증권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서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초6에 구타당해 팔 깁스한 女교사에 "고발서 자필로 다시 써라"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할만한 이유가 없다”…결혼 기피하는 청년 [인구위기②]
- "CCTV 찍힌 '먹튀일당'…얼굴 다 공개하면 안됩니까"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