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돌아온 악뮤, 8월 21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AKMU)가 오는 8월 21일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블로그에 악뮤의 컴백 일정을 알리는 '악뮤 이즈 커밍'(AKMU IS COMING)을 게재했다.
악뮤가 신곡을 선보이는 건 2021년 7월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 이후 약 2년 만이다.
한편 하트 모양의 QR 코드는 이번 컴백과 함께 신규 개설한 악뮤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으로 연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뮤(AKMU)가 오는 8월 21일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블로그에 악뮤의 컴백 일정을 알리는 ‘악뮤 이즈 커밍’(AKMU IS COMING)을 게재했다.
영상은 휴대전화 화면 위에 산뜻한 느낌의 핑크빛 도시가 펼쳐지며 시작됐다. 이수현의 큐피드 캐릭터는 이찬혁이 있는 곳으로 다가섰고, 그 동선은 하트 모양으로 이어져 악뮤를 대표하는 또 다른 러브송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화면 프레임이 하트 도형으로 가득 채워진 뒤 등장한 QR 코드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핫핑크 컬러의 악뮤 로고와 함께 2023.08.21 숫자가 새겨져 눈길을 끌었다.
악뮤가 신곡을 선보이는 건 2021년 7월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 이후 약 2년 만이다. 당시 뛰어난 음악성에 철학적 메시지를 더한 10개 트랙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끌어냈던 이들이 이번 컴백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 세계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하트 모양의 QR 코드는 이번 컴백과 함께 신규 개설한 악뮤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으로 연결된다. 악뮤의 티징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초6에 구타당해 팔 깁스한 女교사에 "고발서 자필로 다시 써라"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할만한 이유가 없다”…결혼 기피하는 청년 [인구위기②]
- "CCTV 찍힌 '먹튀일당'…얼굴 다 공개하면 안됩니까"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