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직접 만든 '말했잖아' 퍼포먼스 일부 공개…완벽 칼군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눈을 뗄 수 없는 맛보기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만의 안무 스포일러 콘텐츠로, 신곡 '말했잖아'에 맞춰 각도기로 잰 듯한 칼군무가 펼쳐졌다.
특히 이번 신곡의 안무는 다크비 멤버들이 직접 창작한 안무로 이들만의 색깔이 더욱 진하게 묻어나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눈을 뗄 수 없는 맛보기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DKB:FOOTAGE\Told you\SPOILER’ (다크비:푸티지\말했잖아\스포일러)’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만의 안무 스포일러 콘텐츠로, 신곡 ‘말했잖아’에 맞춰 각도기로 잰 듯한 칼군무가 펼쳐졌다. 마주 본 멤버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페어 퍼포먼스와 다채롭게 구성된 동선 이동으로 한 편의 뮤지컬 쇼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자아낸다.
다크비의 신곡 ‘말했잖아’는 밴드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그루비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감상 포인트다. 특히 이번 신곡의 안무는 다크비 멤버들이 직접 창작한 안무로 이들만의 색깔이 더욱 진하게 묻어나올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는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둔 8월 12일 오후 3시, 오후 7시 반에 걸쳐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팬 콘서트 ‘The First Love’(더 퍼스트 러브)를 개최하고 신곡을 선공개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늘 숨기는 데 익숙…쉽지 않다" 토로
- 류승수 "김호영, 뜨더니 연락두절…사람들 속고 있어" 폭로
- 심현섭 "하루에 아파트 2채씩 벌어"…母 빚 15억+간병 12년 고백 (근황올림픽)[종합]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이혼 2회' 이지현, 원나잇 중독 아내에 "성관계 집착은 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