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홍진호 “포커 대회 우승 못해 프러포즈 못했다” 무슨 일? (돌싱포맨)

지승훈 2023. 8. 8. 2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방송 캡처
방송인 홍진호가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과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홍진호는 여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해 아직 결혼 날짜도 잡지 않았고 상견례도 안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이를 듣던 이상민은 “본인은 내년 3월쯤 결혼할 생각이라던데?”라고 물었다.

홍진호는 “원래 라스베이거스 경기에서 우승하면 영광의 팔찌를 준다. 우승하면 우승 팔찌로 프러포즈를 하려 했다. 그런데 우승을 못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표창원이 “우승을 안 하면 프러포즈를 어떻게 하겠다는 계획이 없었냐”고 묻자 홍진호는 “안 해야지 생각했다”고 답해 놀라움을 샀다.

그러면서 홍진호는 10살 연하 여자친구에 대해 “여자친구가 내가 프로게이머였던 것도 몰랐다. 게임좋아하는 분들은 아는데 여자친구는 어리니까 제가 방송한 것만 알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돌싱포맨’은 지난 2021년 시작해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출연 중이다.

지승훈 기자 hunb@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