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변 없다' 한화생명, DRX 상대 1세트 기선 제압 [LCK P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묵직한 경기력과 함께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1라운드 DRX와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한화생명도 적극적인 DRX 앞에서 가만히 바라보고 있지 않았다.
DRX가 '크로코' 김동범의 녹턴을 앞세워 효율적인 전투를 개시했으나 한화생명의 뚝심 앞에 무너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한화생명이 묵직한 경기력과 함께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1라운드 DRX와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시리즈의 향방에 있어 매우 중요한 1세트에서 DRX는 12분 미드 라인 성과를 내고 기분 좋게 출발했다. 한화생명도 적극적인 DRX 앞에서 가만히 바라보고 있지 않았다. 드래곤 사냥에 성공하면서 흐름을 팽팽하게 만들었다.
17분 한화생명은 '협곡의 전령'을 빼앗으면서 동시에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신바람을 냈다. DRX가 '크로코' 김동범의 녹턴을 앞세워 효율적인 전투를 개시했으나 한화생명의 뚝심 앞에 무너졌다. 한화생명은 26분 무리하게 진입하는 적들을 요리하면서 완벽히 우위를 점했다.
이후 한화생명은 공성 단계에 진입하면서 빠르게 굳히기에 나섰다. 32분 한화생명은 봇 라인에서 에이스를 기록하면서 경기를 마무리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하, '전라로 제조…19금 폭탄주' 패러디 논란 일파만파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이혼 2회' 이지현, 원나잇 중독 아내에 "성관계 집착은 병"
- S.E.S. 슈,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