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딸, 돌잔치 방문한 이효리 보고 눈물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호 이하정의 딸이 이효리 앞에서 울음을 터뜨렸다.
이하정은 6일 "준범이 생일 축하해. 돌쟁이 아가가 낯가림도 없고, 너무 순하고, 예쁘고"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의 돌잔치 방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준범이의 돌잔치에 방문한 정준호 이하정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하정은 "우리 유담이 엄마도 효리 이모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왜 갑자기 낯가림??"이라는 멘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정준호 이하정의 딸이 이효리 앞에서 울음을 터뜨렸다.
이하정은 6일 "준범이 생일 축하해. 돌쟁이 아가가 낯가림도 없고, 너무 순하고, 예쁘고"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의 돌잔치 방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준범이의 돌잔치에 방문한 정준호 이하정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빠 품에 안겨있는 딸 유담이가 이효리의 옆에서 울고 있다. 당황한 정준호와 이효리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하정은 "우리 유담이… 엄마도 효리 이모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왜 갑자기 낯가림??"이라는 멘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준호와 이하정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이하정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하, '전라로 제조…19금 폭탄주' 패러디 논란 일파만파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이혼 2회' 이지현, 원나잇 중독 아내에 "성관계 집착은 병"
- S.E.S. 슈,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