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게임 개발사 엑스큐게임즈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장르가 결합된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버튼 또는 위믹스플레이 홈페이지 내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개발사 엑스큐게임즈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장르가 결합된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는 이번 3분기 내로 예정돼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버튼 또는 위믹스플레이 홈페이지 내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피니티사가X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엑스큐게임즈는 사전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플레이 초반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한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3만 명을 달성하면 30명에게 300 XQG토큰, 5만 명을 돌파하면 50명에게 500 XQG토큰를 증정한다. 최종 10만 명을 돌파하면 100명에게 1000 XQG를 제공한다.
엑스큐게임즈는 “수집형 RPG 파트에서는 유저들의 수집욕을 불러 모을 ‘최애의 영웅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출현한다”며 :전략 시뮬레이션 파트의 경우 유저는 자원을 생산해 플로티아 내에 위치한 섬에 자신만의 본부를 형성하고 상대편 공격에 대비한 다양한 방해물과 방어시설을 건설하고 설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잼버리 준비한다며 공무원들 크루즈 등 해외출장 99번"
- '이재명 책임론' 확산…민주당, 혁신위 암초에 '리더십 좌초' 위기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고민정 "혁신위, 지금 왜 대의원제 폐지 거론?…이재명 사퇴 가정하나"
- 류현진의 ‘운수 좋은 날’…4회까지 노히트에도 불의의 부상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