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 최대 600만 원 혜택 ‘썸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8월 한 달 동안 '티오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오더는 8월 한 달 동안 썸머 이벤트 기간에 계약한 식당에 최대 600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8월 한 달 동안 ‘티오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오더는 8월 한 달 동안 썸머 이벤트 기간에 계약한 식당에 최대 600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오더 썸머 이벤트’ 프로모션 행사는 8월 내 티오더 서비스를 계약하는 모든 점주에게 태블릿 무료 설치부터 음식 사진 촬영 지원, 태블릿 계약 대수에 따른 백화점 상품권 및 50인치 TV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또한 티오더는 썸머 이벤트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매장 상호명이 삽입된 웰컴배너를 증정할뿐만 아니라 △태블릿 10대 이하 구독 식당에는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 △11대 이상 20대 이하에는 20만 원 백화점 상품권과 서빙로봇 300만 원 상품권 △21대 이상 30대 이하에는 서빙로봇 상품권과 함께 50인치 TV 또는 30만 원 백화점 상품권 △31대 이상에는 서빙로봇 상품권과 함께 50인치 TV와 50만 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8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8월 썸머 이벤트는 티오더 최초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혜택도 파격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회원에게는 전국 무료 설치,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음식 사진 무료 지원,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설치, 거치대 등 하드웨어 패키지 세트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티오더는 티오더 서비스 구독 점주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시행할 방침이다. 티오더는 계약 점주들에게 △유지보수 현장 24시간 방문 출동 △야간 고객 응대 서비스 △약정기간 동안 부가기능 업데이트 무료 △식당별 메뉴판 구성 일대일 서비스 등 제공한다고 밝혔다.
티오더 관계자는 “티오더의 테이블오더 서비스는 인건비 감소, 누락 없는 메뉴 주문 등 점주는 물론 고객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라며 “티오더 최초로 열린 이벤트인만큼 점주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8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티오더 썸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잼버리 준비한다며 공무원들 크루즈 등 해외출장 99번"
- '이재명 책임론' 확산…민주당, 혁신위 암초에 '리더십 좌초' 위기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고민정 "혁신위, 지금 왜 대의원제 폐지 거론?…이재명 사퇴 가정하나"
- 류현진의 ‘운수 좋은 날’…4회까지 노히트에도 불의의 부상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