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남편과 3주 만에 초고속 결혼…결혼 추천 안 해"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희은이 남편과 만난 지 3주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남편과 3주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한 양희은의 러브스토리와 '축가계 거장' 성시경의 축가 철칙이 깨지게 된 이야기는 오는 9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양희은이 남편과 만난 지 3주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지난 주에 이어 가수 양희은과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양희은은 남편과 3주 만에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3주 만에 그 사람이 누군지 잘 모르는 채로 결혼해서 37년째 살고 있다”,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니까 살아가면서 그 사람을 알아가게 된 것 같다”라며 자신만의 독특한 결혼관을 터놓아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성시경을 비롯해 후배들에게 결혼을 추천하시냐는 물음에는 “결혼 추천 안 한다”라고 폭탄 발언을 하며 반전을 선사해 폭소를 안겼다.
결혼하는 커플들의 주례를 많이 섰다는 양희은은 자신만의 확고한 주례 철칙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사전에 신랑 신부를 만나 부부가 언제 만났고,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게 뭔지에 대해 인터뷰 한다”, “현재까지 내가 주례를 봤던 부부 중 이혼한 부부는 한 쌍도 없다”라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들은 ’축가계 거장‘ 성시경은 “축가계에 내가 축가를 부르면 이혼하지 않는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어느 날 오랜만에 연락온 지인이 이혼 소식을 전해왔다. 그런데 그때부터 줄줄이 이혼하더라”라고 축가 법칙이 깨지게 된 웃픈(?)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편 양희은은 평소 ’찐 모녀‘ 케미를 자랑하는 김나영의 남자친구까지 직접 만나봤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 “김나영의 남자친구와 함께 밥을 먹은 적이 있다. 나영이에게 인생을 살면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어른이 돼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며 진짜 모녀 사이 같은 애틋함을 고백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예전에 프로그램을 같이하면서 나영이와 친해졌는데, 당시 나영이가 낸 책 속의 이야기를 보고 나영이에 대해 잘 알게 됐다. 그 내용으로 함께 가사를 써서 ’나영이네 냉장고’라는 노래도 만들게 됐다”라며 두 사람이 친해지게 된 계기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남편과 3주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한 양희은의 러브스토리와 ‘축가계 거장’ 성시경의 축가 철칙이 깨지게 된 이야기는 오는 9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영남, 27세 연하 조하나에 플러팅→김수미 "오래 살 것 같아" 질색 (회장님네)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이혼 2회' 이지현, 원나잇 중독 아내에 "성관계 집착은 병"
- S.E.S. 슈,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